UPDATED. 2024-03-29 17:16 (금)

中청두서 2021 블록체인·문화 창조산업 컨퍼런스 성료
상태바
中청두서 2021 블록체인·문화 창조산업 컨퍼런스 성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0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지난 4월 28일(현지 시간) 블록체인 및 문화 창조 산업 컨퍼런스가  중국 청두에서 열렸다. 

컨퍼런스에는 취지 연설, 원탁회의, 혁신적인 프로젝트 시연 및 기타 형식을 포함했으며 블록체인 중심의 문화 혁신과 산업을 위한 고급 기술교환의 플랫폼, 블록체인 역량의 강화, 디지털 문화 등 주제를 목표로 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를 초청했다.

학자, 업계 엘리트, 전문가 및 학자, 국가 부처 및 블록체인 분야의위원회, 지방 정부 공무원을 초청하여 국가 전략 정책을 분석하고 기조 연설 형식으로 향후 개발 동향을 설명했다. 천종(Chen Zhong) 북경대학교 블록체인 센터장은 "디지털 문화 혁신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 기회와 대체 불가 토큰(NFT)은 산업 개발의 기회이며 분명히 인정해 발전해 나가는 혁신"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에서는 10개의 선도적 블록체인 기업이 개발 개념을 고수하면서 유수 기관을 구축하고 글로벌 수백 개의 도시 블록체인 정책을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청두 블록체인 산업 동맹을 준비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기술 역량 강화 실체 및 산업 환경 정화. 피두 지구 블록 체인 발전에 대해 더 논의하기 위해 5명의 업계 전문가와 비즈니스 대표들이 원탁회의를 통해 피두(Pidu) 지구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 육성의 레이아웃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컨퍼런스는 산업 응용에 초점을 맞추고 10 개의 선도적 블록체인 회사를 청두 스튜디오 시티에 소개했으며, 투자 계약 자본금 78 억으로 블록 체인 산업에 도달하여 피두(Pidu) 지구가 블록체인 산업에 진입할 수 있도록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다.

피두구 관계자는 "새로운 체제를 구축하고 함께 경제권을 구축할 계획"이라며 피두구는 블록체인 산업과 협력하여 영화, TV 문화 및 혁신 산업의 발전을 설계하고 디지털 경제의 고품질 발전을 위한 밝은 미래를 함께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