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모굴프로덕션, 플랫폼 회원토큰 보유자 대상 'NFT 경연' 개최
상태바
모굴프로덕션, 플랫폼 회원토큰 보유자 대상 'NFT 경연'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5.10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gul Productions가 최초의 NFT경연을 개최할 것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수상자들은 영화의 배역 및 100만달러가 넘는 STARS코인을 받을 수 있다. 

Mogul Productions는 몰입형, 포용성 플랫폼으로서 블록체인과 스마트 협약,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영화자금을 조달한다. 

Mogul은 DC와 Marvel의 만화예술가 Rob Prior를 초대하여 경연을 위한 특별 NFT를 구축했다. Prior는 Access Pass커뮤니티에서 공모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창작예술을 현장에서 시연할것이며 창작한 작품은 NFT로 만들어 Access Pass(플랫폼 회원 토큰)보유자에게 공유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Access Pass의 소유자가 아닌 개인 사용자라고 하더라도 이번 NFT의 50%이상을 수집할 수 있다면 Mogul이 제작하고 있는 이번 영화에서 중요한 배역을 맡을 수 있게 된다. 이는 최초로 NFT기술을 사용하며 디지털 인증을 통해 수상자를 확인하는 경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초로 NFT경기를 통해 영화 배역을 선정하는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NFT의 95%이상을 수집할 수 있다면 수상자는 2500만개의 STARS코인이라는 푸짐한 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현재 시가로 125만 달러의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Mogul은 현재 Access Pass커뮤니티에서 금범 NFT창작테마를 공모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가장 많은 추천수의 3개에마를 선정하여 Access Pass회원들 사이에서 투표를 통한 최종 창작 테마를 선정할 것이다. 그리고 Rob Prior는 선정된 테마를 사용하여 라이브발송을 통한 창작회화를 작업할 것이며 이를 NFT예술품으로 작업할 것이다. 

Mogul Productions의 창시자 겸 총재 Lisa Sun은 "세계 최고의 예술가와 함께 NFT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Access Pass커뮤니티에 더욱 많은 체험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쁩니다. Mogul에게 NFT는 디지털예술일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디지털정보 매개체와 도구입니다"라고 말했다. 


◇Mogul Productions
Mogul Productions은 중심화 금융(DeFi)에서 영화의 융자방식을 철저하게 변화시켜 전세계 영화 애호가들이 영화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영화 애호가들의 플랫폼이다. 그들은 각본창작에서 스크린 방영까지의 모든 과정에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Access Pass(플랫폼 회원토큰)의 보유자들은 Mogul이 제작하는 영화발행 행사에 참석하는 등 더욱 많은 내부적인 권익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STARS코인
STARS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ERC20코인이다. 이는 Mogul플랫폼의 커뮤니티에 사용될 것이며 보유자들은 여러 권익을 받을 수 있다. 보유자들은 할리우드의 영화제작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팬들은 투표를 통해 프로젝트의 통과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젝트를 심사에 맡길 수도 있다. 또한 보유자들은 해당 코인 저당으로 더욱 많은 상여금을 받을 수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 기사는 싱가포르 블록캐스트와의 기사커넥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