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SplytCore 상장
상태바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SplytCore 상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0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디지털 자간 거래 플랫폼인 어센덱스(AscendEX)가 5월 6일 오후 1시(UTC)USDT/SHOPX 아래 스플라이트코어 토큰(Splytcore Token/SHOPX)의 상장을 발표했다.

스플라이트코어는 2017년에 개발된 이커머스 용 유틸리티 NFT이다. 그들은 NFT 커뮤니티가 공식적으로 ERC-721 표준을 채택하기 전에 NFT 아이디어를 개념화했다. 

SHOPX는 시스템의 내부 메커니즘에 의해 규제되고 합의 하에 통제되는 분산형 전자상거래 생태계를 위한 모델을 제시한다. SHOPX 는 다른 인프라 및 시스템과 통합하는 기술을 구축해 경쟁업체와 차별화 된다. 이들은 기업들에게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전자상거래의 스토어와 내부 구조에서 벗어나도록 요청하지 않는다. 이들은 기존의 사용되고 있는 구조와 연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다. 이들의 eNFT는 브랜드의 기존 SKU와 메타데이터로 만들어 모든 브랜드가 그들의 고유 식별자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eNFT는 아이덴티티 및 진정성 있는 과정을 보편화 하여 소비자와 브랜드 모두에게 경험을 간소화 시켜준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기술을  깊이 있게 이해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매우 진보적인 기술을 채택할 수 있다. 

네이티브 토큰 SHOPX는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셀러는 SHOPX를 통해 판매할 물건을 리스트업 하고 지불에 사용될 eNFT 를 mint 할 수 있다 

SHOPX 는 더 낮은 CAC 비용으로 브랜드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판매력을 나타낸다. SHOPX 를 보유하고 있으면 구매자와 소매 사용자에게 쇼핑 보상의 비율을 제공하는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SHOPX 는 Defi플랫폼과 중재, 그 외의 중요한 기능 및 전자상거래 시스템 내 에서 유용하게 사용된다. 

SHOPX는 광범위한 커뮤니티 및 소비자 중심의 유틸리티 협업을 구축한다. 다음달 부터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프로필에 SHOPX를 연결해 더 많은 SHOPX를 획득하고, 해당 브랜드에서 보상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누구보다 먼저 제품 드롭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