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Autonio 상장
상태바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Autonio 상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0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어센덱스(AscendEX)가 5일 오후 1시 (UTC)USDT/NIOX 쌍으로 NLOX 토큰(NIOX)의 상장을 발표했다.

NIOX 재단과 Autonio 무역 플랫폼은 기존 거래 플랫폼에서 발견되는 복잡한 기술, 시큐리티 및 배타성을 해결하기 위해 NIOX 제품을 출시 했다. NIOX Suite의 목표는 사용자에게 디지털 자산 시장에 참여 중 사용되는 간단한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이다. NIOX Suite는 디지털 자산 경제를 위한 접근이 가능하고 분산적이며 포괄적인 금융 툴 세트다. 이 플랫폼을 통해 트레이더는 더 쉽게 분석할 수 있고 거래 알고리즘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자산을 교환할 수 있다. 

NIOX의 주력 서비스는 선진적인 거래 알고리즘에 대한 접근을 할 수 있는 지능형 거래 플랫폼 Autonio이다.

게다가, NIOX 재단은 감정 분석 도구와 분산무역 플랫폼 NIOnet과 NIOdex를 출시해, 모든 트레이더들에게 실사, 시큐리티, 유동성등의  리소스를 지원한다. NIOX 토큰은 Autonio가 제공하는 제품 과 인프라 뿐만 아니라 스테이킹을 통해 DAO회원이 됨으로써 프로젝트 거버넌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된다. NIOX token 토큰은 거래 생태계를 둘러싼 공유 경제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유저는 NIOX토큰을 구입할 수 있고, 알고리즘을 만들거나 구매하고, 기술 분석과  라이브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NIOX의 유동성 채굴 솔루션을 하는 NIOX Swarm 과 그 시장을 만드는 NIOW Maker가 AscendEX거래소에 통합될 것이다. NiOX Swarm 은 일관된 크라우드소싱 유동성을 공급하고, AMM에 내재된 위험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시장 주도적인 시장 형성 접근법을 취하고 있다. NIOX Maker는 창의적인 알고리즘과 복잡한 계산, 트레이딩을 통해 수집된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 등을 이용해 더 빠르고 정확하게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드는 모듈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시장형 봇을 효율적을 사용하게 만든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