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25EX, 암호화폐 실생활에 바로 적용 생태계 조성
상태바
25EX, 암호화폐 실생활에 바로 적용 생태계 조성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2.11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5EXPay

25EX는 암호화폐의 거래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자체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거래소이다. 다른 거래소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점은 바로 직원들의 투철한 직업정신이다. 모든 직원들이 화폐지도사 자격증이 있을 정도로 블록체인의 방향과 목표성을 정확히 알고 있다. 이러한 정확한 방향과 목표성을 기반으로 25EX 거래소가 설립 됐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25EX
25EX 거래소의 특징은 타 거래소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관계자는 “메이저 코인을 포함한 유망 알트코인을 누구보다 빠르게 발굴, 상장함으로써 성장해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 시스템 운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하게 트레이딩을 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25EX 거래소는 30개의 메이저 & 알트코인이 상장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유망한 알트코인들을 발굴함으로써 코인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관계자는 “이러한 상태라면 자연스럽게 25EX 거래소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으로 생각한다. 올해는 25EX가 크게 성장할 것이며 국내에서 가장 핫한 토종 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순환시스템 구축하기 위한 25EX-Ecosystem
여기에 25EX는 암호화폐 사용을 더 구체화하기 위해 25EX 유저들이 구매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순환 시스템을 가진 거래소를 구축하기 위해 25EX-Ecosystem이라는 프로젝트가 구체화됐다. 이러한 Ecosystem 프로젝트는 암호화폐를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일종의 순환시스템 플랫폼이다. 즉, 해당 Ecosystem 프로젝트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암호화폐로 영화 예매부터 쇼핑몰, 더 나아가 오프라인까지 다 양한 상품구매 활동이 가능하다. 이러한 Ecosystem 프로젝트는 이미 완성 단계까지 왔다. 현재 25EXmall에서 제품 구 매가 가능하다.

암호화폐를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Ecotree
Ecotree는 암호화폐를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Ecosystem의 일부 이며 일종의 순환 시스템 플랫폼이다. Ecotree 순환 시스템은 디바이스 사용자의 사용 데이터 지수만을 가지고 변환 측정해 사용 데이터 지수에 따라 리워드로 변환한 후 에어드랍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종류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에어드랍 된 다양한 종류 코인은 영화 예매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 다른 용도로도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Ecotree를 이용하려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25EX 관계자는 “Ecotree를 통해 실생활에서 암호화폐 사용의 기회를 좀 더 넓혀 Ecosystem의 암호화폐 사용 순환 시스템이 구체화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Ecosystem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25EXmall
25EXmall는 Ecosystem 프로젝트의 대표적인 플랫폼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관계자는 “암호화폐를 단순히 사고파는 것을 넘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라며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설명했다. 25EXmall은 생활용품은 물론, 취미, 가전 등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 하는 카테고리에 1만 여 종의 품질 좋은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이는 사용자의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암호화폐 연동으로 사용자가 25EX의 전자지갑에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 어떤 것으로도 지불이 가능하다.

또한 25EX 전자지갑을 통해 직접 거래되는 방식으로 해킹 등의 사고로부터 안전하며, 25EX에 상장 되어있는 암호화폐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보안 및 편의성을 중시했다는게 관계자의 말이다.

이어 그는 “25EXmall 쇼핑몰은 25EX 회원들에게 이용 우선권을 줄 예정이며 25EXmall에서 암호화폐를 실시간 사용할 수 있다”라고 귀띔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25EXPAY 현재는 25EXmall과 Ecotree에서만 암호화폐로 상품 구매를 지원하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는 25EXmall과 Ecotree 뿐만 아니라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도 QR코드 및 송금 방식으로 25EX 사용자의 전자지갑을 이용해 결제를 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해 지금보다 암호 화폐를 실생활에 더 사용을 할 수 있게 지원하고 단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사고팔고의 개념을 넘어 집 앞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현재 25EXmall 및 Ecotree에서만 순환되는 Ecosystem을 더 다양한 방법과 카테고리를 확장시켜 실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암호화폐 순환 시스템을 구축 하겠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