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크립토닷컴, 이탈리아 축구 리그 '세리에 A' 후원한다
상태바
크립토닷컴, 이탈리아 축구 리그 '세리에 A' 후원한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5.07 0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결제 및 금융 플랫폼 크립토닷컴이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1부리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크립토닷컴은 세리에 A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9일 개최되는 유벤투스와 아탈란타의 코파 이탈리아 결승전을 공식 후원한다. 코파 아탈리아는 이탈리아 축구 최상위 컵 대회다. 

이는 지난 3월 발표된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 마틴에 이은 크립토닷컴의 두번째 스포츠 기업 후원이다.

또한 크립토닷컴은 이번 대회를 기념해 공식 트로피와 경기 하이라이트 등이 포함된 독점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를 출시할 계획이다. 

루이지 데 시에르보(Luigi De Siervo) 세리에A 최고 경영 책임자(CEO)는 “세리에 A가 크립토닷컴과 같은 혁신적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축구 팬들에게 축구 구단과 선수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최고 경영 책임자(CEO)는 “크립토닷컴은 세리에 A의 경기를 후원하는 첫 암호화폐 관련 기업”이라며 “세리에 A와 독점 NFT를 출시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과 축구 산업을 접목시킬 것”이라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