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무비블록, 유럽 단편영화 배급사 Radiator IP Sales와 협약 체결
상태바
무비블록, 유럽 단편영화 배급사 Radiator IP Sales와 협약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5.04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및 콘텐츠 플랫폼 ‘무비블록’이 독립영화 배급사 Radiator IP Sales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Radiator IP Sales는 벨기에 소재 독립영화 배급사로, 엄선된 작품의 영화제 출품, 유통 판매, 작품 별 SNS 운영, 마케팅, DCP 제작까지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비블록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약 60개의 작품을 무비블록에서 순차적 공개 상영할 예정이며, 이번 라인업 대다수의 작품들이 다양한 영화제 초청작 및 수상작으로 구성되어있다. 

‘무비블록’은 판도라TV에서 진행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오프라인 영화제에서 한정적으로 소비된 단편 및 독립영화들을 온라인에서 시공간 제약 없이 상영하여 창작자에게 콘텐츠 유통망 및 수익창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며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저장된 결제 기록을 통해 투명한 수익정산 시스템을 선보이고자 플랫폼을 제공 중이다. 무비블록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