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코인베이스, 페이팔 통한 암호화폐 결제 지원
상태바
코인베이스, 페이팔 통한 암호화폐 결제 지원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4.30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이제 페이팔(PayPal) 계정을 가진 코인베이스 사용자는 거래소를 통해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이 더 생기게 되었다.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29일(현지 시각)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미국 내 고객이 페이팔(PayPal) 계좌와 연결된 은행 계좌와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베이스 대변인은 "이번 움직임으로, 거래소 방식 역시 유효하지만, 많은 사용자들이 자동화된 어음 교환소와 송금을 우회하여 암호화폐 구매가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페이팔 계정을 가진 코인베이스 이용자는 은행 계좌 정보나 신용 카드 번호를 거래에 직접 추가하지 않고도 암호화폐를 즉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자는 페이팔의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매일 최대 25,000달러의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다.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펀딩 기능은 현재 미국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달 이내에 더 많은 국가로 확장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1년 1분기 현재, 코인베이스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610만명으로 보고했으며, 페이팔은 2020년에 총 3억 7,700만 명의 사용자를 기록했다. 

코인베이스와 페이팔은 모두 작년 암호화폐 계에 큰 영향을 끼쳐왔다. 이 암호화폐 거래소는 이달 초 나스닥에 직접 상장을 통해 공개되었다. 지난 11월, 페이팔은 미국 사용자를 위한 암호화폐 서비스를 개시하여 주당 최대 2만 달러의 거래를 가능하게 했다. 페이팔의 플랫폼은 이 서비스에 이어 계속해서 암호화폐 서비스를 확장해 왔으며, 지난 3월 미국 고객들이 페이팔의 글로벌 상점에서 암호화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