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쇼케이스(SHO) 토큰,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쇼케이스(SHO) 토큰,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28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AscendEX, 구Bitmax)가 4월 28일 오후 1시에(UTC)에 USDT / SHO 거래쌍으로 Showcase Token(SHO)의 상장을 발표했다.

쇼케이스(Showcase)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및 팬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설계된 NF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사 브랜드에서 지원하는 거래 가능한 비융합 토큰을 한정판으로 만들어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러한 NFT를 통해 디지털 자산에 대한 분산된 소유권, 이전, 검증 및 인증확인을 허용한다. 플랫폼으로서 쇼케이스는 희귀 예술 NFT, 사용자 경험 및 소셜 미디어 통합을 넘어 모바일 우선 디자인, 법화 통합, 저렴한 가격의 NFT에 초점을 맞춘다.

쇼케이스 플랫폼에서 제작자는 앱에서 맞춤형 아트 워크를 디자인하고 편집 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고유한 NFT 또는 "배지"에 첨부된다. 한정판 배지는 판매용으로 나열되며 팬은 이를 구매할 수 있으며 Showcase는 제작자에게 수익을 지급한다. 구매자는 새로 구매 한 배지를 쇼케이스에 표시하거나 보조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거래 할 수 있다.

쇼케이스는 맞춤형 ERC-1155 스마트 계약을 활용해 배지 NFT 데이터를 체인에 저장해 배지 이름, 카테고리, 설명 등 풍부한 메타데이터로 배지별 속성을 담을 수 있다.

SHO 네이티브 토큰은 인센티브로 기능하며 사용자가 쇼케이스에서 생태계에 기여하고 유지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배포된다. 쇼케이스 플랫폼에서의 사용, 활동 및 기여도에 따라 사용자에게 추가 SHO가 수여된다. SHO 토큰 보유자는 인플루언서에 SHO 토큰을 스테이킹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오리지널 'OG'상태를 획득하고, 인플루언서가 만든 독점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고, 특정 NFT 배지를 구입할 수 있는 독점적 액세스 권한을 가진 쇼케이스 앱에서 독점적 상태를 설정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비트맥스(BitMax.io)란 이름으로 설립된 AscendEx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크립토 및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플랫폼은 현물, 선물 및 마진 거래를 제공하며, 디파이 분야의 핵심 요소들을 통합하여 사용자들을 위한 고유한 시장 구조를 조성한다. AscendEx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유동성 공급원을 마련하기 위해 전통적인 시장 엄격함을 적용한 월가 베테랑 팀이 이끌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