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5 (금)

크립토닷컴, 타임지와 파트너십… ”암호화폐로 구독 결제 가능”
상태바
크립토닷컴, 타임지와 파트너십… ”암호화폐로 구독 결제 가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20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미국 시가주간지 타임지(TIME) 구독을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암호화폐 결제 및 금융 플랫폼 크립토닷컴이 타임지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0일 발표했다.

타임지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를 통한 구독 결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암호화폐로 결제한 구독자는 타임지의 모든 콘텐츠를 18개월 동안 구독할 수 있다. 

암호화폐 결제는 미국과 캐나다 이용자들을 우선적으로 제공하며 향후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크립토닷컴은 자체 암호화폐 CRO를 통해 결제한 구독자에게 최대 10%의 페이백을 지원한다.

키스 그로스만(Keith Crossman) 타임지 회장은 “크립토닷컴과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바랏 크리시(Bharat Krish) 타임지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타임지는 빠른 디지털 전환을 위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크립토닷컴과 혁신적인 기업과 협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크리스 미자렉 크립토닷컴 최고경영책임자(CEO)는 “타임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의 상용화를 앞당길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지는 지난 3월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표지를 총 5억 원에 판매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