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젠드(Xend),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젠드(Xend),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4.06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어센덱스(AscendEX, 구Bitmax)는 지난 달 2일 오후 1시(UTC)에 USDT/XEND 거래 쌍으로 Xend 토큰 (XEND) 상장을 발표했다.

젠드 파이낸스(Xend Finance)는 서로 다른 디파이 렌딩 프로토콜을 최적화하고 집계하여 금융 서비스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높고 안정적인 통화 수익률과 토큰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수준의 이자를 제공하는 협동조합과 신용조합을 위한 DeFi 플랫폼이다. 젠드 파이낸스 프로토콜은 신용조합과 집단의 저축, 렌딩, 차입, 투자 운영을 분산시키는 동시에 이들 맴버들에게 멀티 레벨 이자 수익률을 제공한다.

플랫폼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크립토에 정통하지 않고 금융적으로 취약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독특한 프로젝트이다. 젠드 파이낸스는 현재 55,000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Xend 에코 시스템의 일부이다. 생태계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돈을 주고 받기 위한 Xend 애플리케이션과 중소기업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 및 분석 도구 인 Geena로 구성된다. Xend 토큰은 보상 및 거버넌스에 사용되고 있으며 메인 넷은 2021 년 2 분기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출시 될 예정이다.

젠드 파이낸스는 개발자들을 위해 블록체인의 복잡성을 줄이고 웹 2.0과 웹 3.0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디파이 프로토콜에 응용하여 기존 사용자를 생태계에 끌어들일 수 있는 SDK도 구축하고 있다. 젠드는 다른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플랫폼이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 높은 APY와 같은 DeFi가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사용자에게 부여하고 스테이블 통화로 수익을 얻으려는 기존 플랫폼에서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다. 젠드 파이낸스(Xend Finance)를 사용하면 개인, 협동조합, 신용조합 등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서로 다른 DeFi 프로토콜을 저장, 렌딩 및 투자하여 즉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한편 2018년에 원래 비트맥스(BitMax.io)로 설립된 AscendEx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크립토 및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플랫폼은 현물, 선물 및 마진 거래를 제공하며, 디파이 분야의 핵심 요소들을 통합하여 사용자들을 위한 고유한 시장 구조를 조성한다. AscendEx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유동성 공급원을 마련하기 위해 전통적인 시장 엄격함을 적용한 월가 베테랑 팀이 이끌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