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마일벌스, 빗썸 원화 마켓 상장
상태바
마일벌스, 빗썸 원화 마켓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3.29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 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MileVerse)가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빗썸 원화 마켓에 상장 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오후 2시 16분경, 빗썸 코리아는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 빗썸 카페를 통해 마일벌스(MVC) 원화 마켓 상장을 발표했다. 

마일벌스는 마일리지 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마일리지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플랫폼 앱 서비스이다. 마일벌스는 대표 애플리케이션 ‘MileVerse’에서 마일리지 교환 기능, 기프티콘 구매, 가맹점 정산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일벌스의 MVC 토큰은 이더리움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MileVerse 앱에서 서비스 이용에 활용된다.

마일벌스는 빗썸 원화마켓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9일 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일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MVC 토큰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마일벌스 에어드랍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거래소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마일벌스가 국내 대형 거래소 빗썸 코리아 원화 마켓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계속해서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생태계 확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된 빗썸 BTC 오픈 4라운드에서 가장 우수한 결과를 보인 가상 자산으로 선정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