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애니메이션 NFT 디지털 수집품 '폴카몬', 31일 IDO 진행
상태바
애니메이션 NFT 디지털 수집품 '폴카몬', 31일 IDO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3.29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폴카닷을 기반으로 하는 탈중앙화 토큰 폴카스타터(Polkastarter)가 디지털 수집품 폴카몬(Polkamon) IDO(탈중앙화거래소공개)를 오는 31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폴카몬은 다양한 희소성을 지닌 애니메이션 디지털 수집품이며 PMON 토큰으로 소유할 수 있다. 물리적 수집품은 현대 미술과 게임으로 접근이 어려웠지만 NFT로 뒷받침되는 디지털 수집품 폴카몬 NFT 컬렉션은 많은 블록체인 연결 제품에 통합될 수 있다.

NFT로 지원되는 폴카몬은 다양한 모양과 색상을 가진 독특한 외모로 시각적 매력과 가치를 지니고 있다. 또한 각기 다른 희귀도를 가지고 있으며 운이 좋을 경우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폴카몬을 발견할 수 있는데, 빛나는 폴카몬을 발견했다는 것은 매우 희귀한 폴카몬을 소유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을 의미한다. 

폴카몬의 비전은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수집품 생태계의 구성 요소인 3개의 레이어로 가장 잘 설명된다. 기본은 유동성 증가 및 거래 용이성을 위해 ERC20 토큰이 지원하는 NFT 기반 분산 형 소유권 시스템이다. 그 위에는 디테일이 풍부한 비주얼과 메타 데이터로 유일한 NFT를 강화하는 레이어가 있다. 그리고 가장 높은 수준은 응용 프로그램 수준으로, 시각적 요소 및 메타 데이터와 함께 입증된 소유권이 큰 활용도를 창출한다.

폴카몬 측은 "NFT 애호가로서 우리의 목표는 새로운 종류의 디지털 수집품인 폴카몬의 다양한 세계로 성장하는 생태계를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네이티브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컬렉션을 탐색할 수 있으며 폴카몬 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