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키페어, 요코하마 블록체인 컨퍼런스 패널 참석
상태바
키페어, 요코하마 블록체인 컨퍼런스 패널 참석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30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APAN BLOCKCHAIN CONFERENCE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및 전시회가 오늘 30일(수)부터 31일(목)까지 일본 요코하마 Pacifico B홀에서 개최 중에 있다. 이번 행사는 150여명의 암호화폐 기업 전문가들과 관련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는 50여개의 전시부스가 참여했으며 세미나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컨퍼런스 참석자는 대략 1000명 정도 되며 한국 컨퍼런스에 비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현장은 블록체인에 대한 뜨거운 열기로 가득차고 있다.

요코하마 블록체인 컨퍼런스 관계자는 “컨퍼런스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미래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외 주요 기업 및 조직들과 친선 경쟁을 통해 정보를 교환하며 관계를 형성하는 자리를 만들며 블록체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이 적용되는 영역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나아가 국내에서 보안 전문 회사로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키페어가 이번 컨퍼런스에 패널 및 부스로 참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키페어는 2012년에 설립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반 보안 암호인증 솔루션 전문기업이이며 국내 주요은행에 HSM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 기술력과 글로벌 표준 FIDO 기술로 안전한 보안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