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09:26 (목)
썸씽(SOMESING)-디비디비랩, MOU 체결… '방송 콘텐츠 제작·유통' 합심
상태바
썸씽(SOMESING)-디비디비랩, MOU 체결… '방송 콘텐츠 제작·유통' 합심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3.2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비디비랩 '원스톱 미디어커머스 솔루션' 통해
썸씽 서비스 홍보 마케팅 프로그램 제작·배급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SSX)이 서비스 홍보 및 브랜드 마케팅을 목적으로 방송프로그램 콘텐츠 제작 및 배급을 위해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케팅 회사이자 미디어 커머스 회사인 ‘디비디비랩(DBDBLAB) 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디비디비랩은 온, 오프라인, 모든 미디어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광고대행 서비스를 전개하는 회사로 PPL, 방송광고제작 등에 있어서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등록사로서 KBS, MBC, SBS, tvN 등 메이저 방송사의 미디어랩사 대행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화장품 ODM사인 코스맥스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받고 K-뷰티 미디어 커머스 라인도 확장중이다.

썸씽의 운영사인 이멜벤처스의 김희배 대표는 “썸씽의 비대면 모바일 노래방 앱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다양한 채널로의 콘텐츠 유통을 통해 썸씽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서비스의 매스어댑션을 목표로 디비디비랩 코퍼레이션과 많은 협의를 해 왔고, 방송 프로그램 제작방향 및 컨셉에 대한 전체적인 밑그림은 완성된 상태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금번 방송프로그램 제작에 있어서는 모빌리티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사업을 전개하고 있는모토브사와도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이며, 금번 프로젝트를 위한 3사간의 공동 협업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다.

한편, 썸씽은 최근 7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비대면 모바일 노래방 앱 서비스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글로벌 온라인 음원 유통사인 영국의 디토뮤직(Ditto Music)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글로벌 서비스로의 확장도 준비중에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