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07 (수)

블록체인투데이-프로크립토,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프로크립토,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29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크립토 그룹스티브전(Steve Jun)대표는 다가오는 블록체인 시장의 언론보도 및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글로벌 파트너 블록체인 컨설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있는?프로크립토 그룹?스티브전(Steve Jun)?대표는 다가오는 블록체인 시장의 언론보도 및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체결했다고 28일?밝혔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는?미국,?중국,?일본 등 다양한?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비지니스를 진행하고있으며?프로크립토 해외 파트너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협력하여?국내외 글로벌 정보를 제공하고?스티브전 대표와 함께?블록체인?시장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프로크립토 그룹은 BLOCK CHAIN EDITOTR가?뽑은 국내유일 블록체인 컨설팅 랭킹 10위에 선정된 기업으로?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Vin-Chain, Ducatur,?Sopay?등?글로벌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한?국내시장의 유일한?엑셀러레이터로?글로벌 해커톤 우승팀과?개발진들 거래소들과?독점 전략적 파트너를 맺고?대기업 블록체인 관련 자문을 한 경험이있는 국내유일 블록체인 컨설팅 업체이다.?

블록체인 컨설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셀러레이터로써?글로벌 시장에서 블록체인 전문가와 함께?체계적이고 정확한?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은?2019년 글로벌 파트너들과 컨퍼런스 포럼 등을 통해?글로벌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미래를 앞서가는?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