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폴리엔트 게임즈, NFT 게임 위한 '10만 달러 규모' e스포츠 토너먼트 개최
상태바
폴리엔트 게임즈, NFT 게임 위한 '10만 달러 규모' e스포츠 토너먼트 개최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3.09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대체불가토큰(NFT) 중심 투자 회사인 폴리엔트 게임즈(Polyient Games)가 주류 게이머들에게 암호화폐 공간을 소개하기 위해 새로운 온라인 토너먼트에 착수했다.

8일(현지 시각) 발표에 따르면 폴리엔트 게임즈는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인 커뮤니티 게이밍과 제휴하여 NFT를 사용하는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1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e스포츠 게임은 플레이어가 디지털 수집품을 구입하고 NFT를 게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주류 게이머들을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자산의 세계에 도입하는 방법으로 기능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폴리엔트 게임즈의 공동 창업자 크레이그 루소(Craig Russo)는 “분산화 기술과 게임의 결합은 향후 10년 동안 가장 중요한 테마 중 하나가 될 것이다”라며 "새로운 분산형 토너먼트 시리즈에서 커뮤니티 게이밍과 함께 한 우리의 업적은 새로운 업계를 주류의 세계로 가져오기 위한 주요 단계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 토너먼트에는 e스포츠 게임 외에도 트레이딩, 배틀 게임인 액시 인피니티(Axie Infinity)와 이더리움 기반의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스카이위버(SkyWeaver) 등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게임들은 폴리언트 게임즈의 게임 내 분산형 통화 거래를 활용할 예정이다.

10만 달러 토너먼트의 첫 번째 이벤트는 3월 29일에 시작되며 상금은 미국 달러와 폴리엔트 게임즈의 기본 토큰인 PGU로 지급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