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3:35 (일)
커넥트 파이낸셜 CNFI 토큰,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커넥트 파이낸셜 CNFI 토큰,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 정승원 기자
  • 승인 2021.03.09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3월 8일 오전 9시(EST)에 CNFI/USDT 거래 쌍으로 CNFI 토큰 상장을 발표했다.

커넥트 파이낸셜(Connect Financial)은 자산을 사용하지 않고도 담보로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로 진정한 크립토 비자 신용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CNFI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신용카드 등급과 이와 관련된 기능 및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등급 수준은 스테이킹된 CNFI 토큰 수를 기준으로 한다.

기타 크립토카드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선불 직불카드로, 사용이나 수용에 심각한 제한을 받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은 사용자가 자신의 암호화폐를 청산하고 카드 로드한 다음 필요에 따라 사용하도록 요구한다. 기타 프로젝트에서는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토큰으로 변환하도록 요구하기도 하는데, 이 토큰은 카드에서 현금으로 사용한다.

커넥트 파이낸셜 크립토 비자 신용카드는 암호화폐 담보를 기반으로 신용을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만큼 암호화폐를 보유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구매 시점에서 전환 및 지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싶다면 이를 법화로 지불할 수 있다.

비트맥스는 커넥트 파이낸셜과 제휴하여 암호화폐 신용카드 사용 사례를 지원해 더 많은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