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블록체인투데이-디센트레,업무 협약 맺여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디센트레,업무 협약 맺여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25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최근 온라인, 오프라인 블록체인 미디어업체인 블록체인투데이가 디센트레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이슈와 관련한 온, 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 국내 대형 컨퍼런스 후원, 전국 유명서점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영문판) 판매 등을 통해 블록체인 투자자, 커뮤니티,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거래소 등 10만 명의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다.

디센트레는 암호화폐 마케팅 전략과 프리세일, ICO 및 글로벌 PR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업체이다. 디센트레는 이번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 전문매체인 블록체인투데이를 통해 디센트레의 역량과 비전에 대해 소개하고, 관련 종사자들에게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정주필 블록체인투데이 발행인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널리 보급하고 업계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또 블록체인과 관련된 암호화폐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 모두 아우를 수 있도록 블록체인을 체험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미디어 매체로 발돋움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는 “블록체인투데이와 협약을 통해 양사가 좋은 파트너쉽 관계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를 통해 업계 내 홍보는 물론 관계자들의 블록체인 이해도와 문화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설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