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비츠라이트의 글로벌 서비스 ‘비츠글로벌’ 내달 11일 정식 오픈
상태바
비츠라이트의 글로벌 서비스 ‘비츠글로벌’ 내달 11일 정식 오픈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25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츠글로벌 포트폴리오 3번째 코인 극비리에 진행
비츠글로벌 홈페이지 캡처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비츠글로벌이 전 세계인의 관심 속에서 내달 11일 오픈한다. 비츠글로벌 관계자는 "국내 최대 마스터노드 회원을 보유한 비츠코인의 경험과 세계 최초 마스터노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진행중인 비츠라이트의 장점들만 부각시켰다"라고 소개했다.

국내 회원에 초점을 맞추어 원화만 사용할 수 있었던 과거와 달리, 비츠글로벌은 국내외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비트코인(BTC) 및 이더리움(ETH)을 통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중국과 일본, 미국, 베트남, 홍콩, 싱가폴, 태국, 영국 등 총 9개 국가 맞춤 서비스 지원 목적으로 여러 국가와 지역의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과 연구에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보안의 경우 금융업계와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발 맞추어 클라우드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아마존 서버와 연계할 계획이라고 밝혀 업그레이드된 보안성으로 보다 안정화된 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비츠글로벌은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은 늘어나는 추세지만, 어떠한 코인이 발전할 수 있을지, 어떤 기법으로 구축해 나가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피해를 입는 전세계 투자자들이 많다며 이처럼 부실한 정보로 인한 투자자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비츠글로벌의 포트폴리오 제공이 전세계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변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 비츠라이트 사례를 통해 포트폴리오 코인에 속한 코인의 급상승했던 경험으로 비츠글로벌 포트폴리오 코인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 이안코인(IAN), 지오코인(ZIO)외 마지막 코인에 대해서는 극비리에 진행중으로 정식 오픈 일정에 맞춰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오픈 일정에 공개될 마지막 포트폴리오 코인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