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라이 파이낸스, 바운스 파이낸스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라이 파이낸스, 바운스 파이낸스와 파트너십 체결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3.04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크로스체인(Cross-chain) 자산 교환 프로토콜 ‘라이 파이낸스(RAI Finance)’가 탈중앙화 금융 기반 토큰 경매 및 스왑 플랫폼 '바운스 파이낸스(Bounce.Financ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이 파이낸스는 바운스 파이낸스의 IDO(Initial DEX Offering) 토큰 세일 기능을 라이 파이낸스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유동성을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라이 파이낸스 사용자들은 더욱 다양하고 원활한 탈중앙화 거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바운스 파이낸스는 이더리움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으로 개인과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유형의 경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운스 파이낸스 사용자는 고정 비율 및 변동 기율 기반 풀(Pool)을 직접 운영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바운스 파이낸스의 거버넌스 토큰 옥션(AUCTION) 토큰은 바이낸스, 후오비 등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라이 파이낸스 이건호 대표는 “바운스 파이낸스의 IDO는 탈중앙화 금융 분야에서 많은 사용자에게 각광받고 있고 라이 파이낸스가 특히 주목하고 있는 분야”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탈중앙화 토큰 세일에 대한 협업은 물론 사용자를 위해 원활한 거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