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14 (화)

토큰세일 플랫폼 코인리스트, 캐스퍼 토큰 세일 진행
상태바
토큰세일 플랫폼 코인리스트, 캐스퍼 토큰 세일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3.04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토큰 세일 플랫폼 코인리스트(coinlist)가 이더리움 캐스퍼 프로젝트의 개발사 캐스퍼랩스(CasperLabs)의 퍼블릭 토큰 세일을 진행 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는 코인리스트에서 2021년에 처음 발표한 퍼블릭토큰 판매이다.

캐스퍼랩스는 이더리움 2.0으로 대표되는 이더리움 캐스퍼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더리움 캐스퍼는 이더리움의 공동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주도하는 캐스퍼 FFG와 캐스퍼랩스가 주도하는 캐스퍼 CBC로 나뉘며, 캐스퍼랩스는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지분 증명 모델을 개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퍼블릭 토큰 세일이 3월 23일부터 옵션 1의 세일을 시작으로, 3월 30일부터 옵션 2,3의 세일이 추가로 시작된다. 이러한 옵션은 모든 사용자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옵션 1의 공급은 예상 토큰 구매 수요에 따라 최대 8%까지 증가 할 수 있으며 옵션 2 및 3은 각각 최대 4%까지 증가 할 수 있다고 코인리스트는 발표했다 

코인리스트는 “캐스퍼가 기존 코인리스트 세일 중 가장 높은 사전등록률을 기록하고 있으며,사전 등록을 마친 코인리스트 사용자가 코인리스트의 Casper(CSPR)토큰 판매에 참여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전 등록은 각 옵션 별 토큰 세일이 시작되기 전까지 가능하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