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7:57 (금)
이더니티 체인, 보스로직과 파트너 제휴… NFT 독점 경매 시작
상태바
이더니티 체인, 보스로직과 파트너 제휴… NFT 독점 경매 시작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3.03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커뮤니티 중심의 대체불가 토큰 플랫폼 이더니티 체인(Ethernity Chain)이 커뮤니티를 위한 토큰화된 예술 작품 전용 라인 출시를 위해 그래픽 아티스트 보스로직(BossLogic)과 협약을 체결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새 협약에 따라 보스 로직은 이더니티 체인 네트워크에만 2,500개의 NFT를 생성한다. 각 NFT의 가격은 0.299 이더리움이다. 이번 대회는 14일(현지 시각)부터 시작되며 우승자는 e-메일을 통해 알림을 받게 된다.

대회에 참가를 위해서는 트위터에서 이더니티 체인과 보스로직을 팔로우하고 이더니티 체인 텔레그램 및 ANN 채널에 참가해야 한다. 또한 사용자는 보스로직 공지 사항을 다시 트윗하고, 두 명의 친구를 태그한 후, △Eern △Bosslogic △EthernityChain △NFT 등의 해시태그를 사용해야 한다. 참가 양식은 사용자가 응답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회사는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독점적인 NFT 경매를 통해 이더니티 체인 커뮤니티에 대한 보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첫 번째 공지 이후 이더니티 체인 커뮤니티가 거의 하룻밤 사이에 전 세계 커뮤니티로 성장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다. 허용 목록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기 때문에 첫 번째 공식 이더니티 체인 NFT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우리 커뮤니티에 제공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보스로직은 NFT 분야에서 가장 많은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2월에만 360만 달러 상당의 디지털 아트를 판매한 바 있다. 회사는 그래픽 아티스트로서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 및 기타 예술 중심 기업과 함께 일하고 있다.

NFT 시장은 점점 더 많은 사용자의 디지털 수집품을 수요에 따라 폭발적인 성장 중에 있다. 최근 코인텔레그래프에서의 보도 대로, NBA 최고 스타가 2억3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려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아트의 성장을 뒷받침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