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8 16:27 (월)
창립 7주년 맞은 코인원 "디파이로 새로운 암호화폐 시장 개척하겠다"
상태바
창립 7주년 맞은 코인원 "디파이로 새로운 암호화폐 시장 개척하겠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2.22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원 7주년 기념 주요 이슈

창립 7주년을 맞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코인원이 탈중앙화금융(디파이)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해 새로운 암호화폐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2월20일 창립한 코인원은 지난 1월 기준 가입자 수 100만명, 누적 거래액 182조원을 달성하며 국내 3대 암호화폐 거래사이트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코인원은 올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인식이 확대된 만큼 디파이 서비스를 선도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지난해 암호화폐 리워드(보상) 서비스 '코인원 플러스'와 실시간 환전 서비스 '간편구매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암호화폐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발판을 다져왔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은 안정적인 가상자산 거래 문화 구축에 앞장서고자 지속해서 서비스 품질 향상에 적극 투자해 왔다"며 "앞으로 신개념 금융으로 떠오른 디파이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며 새로운 가상자산 시장을 개척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원은 창립 7주년을 맞아 오는 2월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코인원 신규가입 후 원화 또는 암호화폐를 1만원 이상 입금하는 이용자에게 암호화폐 '클레이'를 지급하는 '신규가입·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일 10만원 이상 거래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일 최다 친구 초대자에게 갤럭시Z플립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