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랭킹볼의 RBG, 토큰뱅크와 공동 마케팅
상태바
랭킹볼의 RBG, 토큰뱅크와 공동 마케팅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18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의 RBG코인에 대한 2차 ICO의일환으로 금융 플랫폼 토큰뱅크와 공동 마케팅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글로벌 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은 자사의 RBG코인에 대한 2차 ICO의일환으로 금융 플랫폼 토큰뱅크와 공동 마케팅을 한다고 밝혔다. SK플래닛의 시럽월렛에 입점해 있는 토큰뱅크의 플랫폼으로 에어드랍을 하여 총 5,000명에게 RBG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3주간 진행 하며, 이후 토큰뱅크 사이트에서 간편구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작년 3월 30일 북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볼은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스포츠에 접목하여 유저들이 스포츠와 e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보면서 경기 예측 뿐만 아니라, 랭킹볼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데이터와 중계를 보는 동시에 한 화면에서 빙고게임을 즐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측 게임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BG와 가상의 게임머니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이 선택한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얻고, 빙고를 만들어가는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다.

국내 최대 암호화폐 통합 지갑으로 블록체인 자산을 보관하고, 블록체인 전문가가 선별한 토큰에 투자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인 ‘토큰뱅크’는 지난해 2018년 기준으로 누적 모금액 160억을 돌파한 암호 화페 전문 금융 플랫폼이다.

이번 RBG 2차 ICO에서는 국내 1위 모바일 지갑 어플리케이션 ‘시럽월렛’에 입점해 있는 국내 최대 암호화폐 통합 지갑 ‘토큰뱅크’와 랭킹볼은?공동 마케팅을 하여 RBG의 2차 ICO에 대한 성공이 더욱 기대 되고 있다.

랭킹볼의 Darren Kim CEO는 “리버스 프로젝트인 랭킹볼의 RBG코인은 충분한 비즈니스 성과를 보여 드린 후에 2차 ICO를 하려고 했었고, 바로 그 때가 되었다고 판단해서 국내 최대 암호화폐 통합 지갑 금융 플랫폼인 토큰뱅크를 통해 2차 ICO를 진행 하게 되었다. 특히 SK 플래닛의 ‘시럽월렛’ 플랫폼을 이용하는 이번 공동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랭킹볼은 2017년 미국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공식 서비스 런칭과 서비스 확장,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시장의 선점을 위해 ICO를 성황리에 완료 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ankingBall Token(RBG)은 1분기에 상장 예정이다.

기사출처: 비트웹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