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디센트레, 홍콩 C Block캐피탈 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디센트레, 홍콩 C Block캐피탈 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17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 Block캐피탈은 아시아권 대형 블록체인 투자 및 자문사로 중화권 영역까지 커버
양 사간 글로벌 블록체인 사업협력 및 투자 등의 공동제휴 진행
디센트레, C블록 캐피탈과 블록체인 사업 전략적 제휴 체결.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좌측)과 C블록 캐피탈 조나단 리 전략투자실장 (우측).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팅 및 마케팅업체인 디센트레㈜ (대표이사 이동혁)는 1월 15일 C Block 캐피탈 (대표 Bing Lin, 이하 C블록 캐피탈)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글로벌 사업협력을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센트레와 C블록 캐피탈은 15일 홍콩 현지의 C Block 캐피탈 본사에서, 양 사 공동협력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글로벌 블록체인 사업협력, 양 사간 프로젝트 투자 교차검토 및 부대사업 협력 등을 골자로 한 제휴사업을 추진키로 하였다.

C Block 캐피탈은 홍콩에 기반을 둔 아시아권의 대형 블록체인 투자 및 자문회사로, 블록체인 회사들의 비즈니스모델 구축, 법률 자문, 기술적 지원 뿐 아니라 PR 등의 마케팅과 자금조성 등 전분야에 서비스하는 회사로, 특히 중화권에서 사업을 크게 확대중에 있다. 또한 지난 10월경, ‘Super Node Community(슈퍼노드 커뮤니티, SNC)’ 프로젝트의 밋업을 서울의 디센트레 카페에서 진행한 바 있는 등 디센트레와 교류를 이어왔다.

C블록 캐피탈의 조나단 리 (Jonathan Lee) 전략투자실장은 “한국의 디센트레는 이미 중화권 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잘 알려진 블록체인 마케팅회사로 제휴를 마다할 이유가 없었다. 이미 지난 해 한국방문을 통해 디센트레가 펼치는 우수한 마케팅활동과 디센트레 카페 방문, 슈퍼노드 커뮤니티 밋업에서의 성황까지 모두 확인해서 친숙하다.

디센트레가 한국의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아시아 권역에 소개할 때, C블록의 역량을 활용해 상호 윈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대로 아시아/중화권의 프로젝트를 한국시장에 소개할 때 디센트레의 마케팅 자원과 카페 밋업 등을 통해 현지 시장진입이 매끄러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C블록 캐피탈의 관계사인 코인슈퍼 (Coin Super) 거래소 네트워크를 통해 상장 지원까지 포괄적인 협력이 가능할 것으로 믿는다. 앞으로 블록체인 업계에서 우뚝 솟는 양 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말했다.

디센트레의 이동혁 대표는 “디센트레가 아시아권에서 단시간 내에 알려지게 되어 기쁘다. 비박스와 비트포렉스, 코인베네 및 ZBG 등등의 글로벌 거래소 및, 지오펀드(Zeofund), C블록 캐피탈 등 각각의 분야에 걸쳐 파트너십이 확대되어 글로벌 진출과 확장에 더욱 용이하게 되었다.

앞으로 블록체인 마케팅과 자문서비스 뿐 아니라, 기존 글로벌 ICO마케팅을 넘어서 최근 각광받는 IEO와 STO마케팅 모델에도 보다 전문화되고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