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3:35 (일)
페이먼트 솔루션 AABC, 가상자산 거래소 라토큰(LATOKEN) 상장
상태바
페이먼트 솔루션 AABC, 가상자산 거래소 라토큰(LATOKEN)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23 17: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순수 블록체인 페이먼트 솔루션 AABC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라토큰(LATOKEN)에 24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AABC는 동남아시아에 기반을 둔 프로젝트로 메인넷 개발이 완료돼 테스트 중이며, 사이드체인의 이중구조로 속도와 확장성, 보안 등 블록체인이 가진 고질적 문제들을 모두 해결한 프로젝트다.

또한 동남아시아에서 이미 적용 마무리 단계에 있는 페이먼트 솔루션 ‘UPAY’를 업그레이드하여 베트남 시장에 최적화된 페이먼트 솔루션 ‘UPAYSTAR’를 출시, 베트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향후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국과 호주 시장도 진입할 계획이다. UPAY는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현재 AABC 페이먼트 솔루션은 베트남 레이보우그룹 계열의 호텔, 리조트, 레저시설에 순차적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향후, 보험서비스, 의료서비스, 환전서비스 등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얼마 전 국내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호아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다.

더불어 AABC 재단은 한국에서 부동산 투자, 자동차 매매, 미술품 거래 시장에도 AABC 코인을 적용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현재 다수의 갤러리와 자동차매매단지, 부동산 기업 등과 협의를 진행 중이다. 

러시아와 싱가포르에 소재하고 있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라토큰(LATOKEN)은 유동성에 초점을 맞추어 급격하게 성장, 메이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세계 88개국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한국 투자자들을 위해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350여 개 이상의 거래 쌍과 세계 최대의 IEO 런치 패드를 운영한 글로벌 거래소이다. 

또한 트레이딩뷰와 오더북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초보자들이 이용하기 쉬운 화면 설정과 실시간 상담 지원이 이루어진다. 이용자들은 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고, 상담에 대한 답변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고객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AABC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상장은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첫걸음일 뿐”이라며,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상장을 준비 중이고, 베트남 시장에서 결제 인프라 확대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