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7:57 (금)
콘텐츠 IP 엑셀러레이션 엑스피어, 블록체인 보안 업체 ‘수호’와 협업
상태바
콘텐츠 IP 엑셀러레이션 엑스피어, 블록체인 보안 업체 ‘수호’와 협업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22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콘텐츠 IP 엑셀러레이션 플랫폼 ‘엑스피어(XPeare)’가 국내 블록체인 보안 및 감사 전문업체 수호(SOOHO)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을 강화를 위해 협업한다고 22일 밝혔다.

엑스피어는 콘텐츠 IP 엑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딥러닝을 통해 콘텐츠를 분석하고 사용자들의 정보를 파악해 콘텐츠 추천 및 타겟 솔루션을 제공한다. 미래 시장 가치가 있는 IP를 초기에 발굴해 플랫폼 사용자들이 콘텐츠 IP 투자할 수 있는 크라우딩 펀딩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수호는 엑스피어 플랫폼 내 수수료 토큰(XDT)의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 보안 감사를 진행했다. 엑스피어는 수호가 제공한 감사 리포트에 기재된 잠재적 취약점을 모두 수정 및 보완했다.

엑스피어는 수호와의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루니버스 기반 체인, 사이드 체인, 유동성 프로토콜 등 엑스피어 플랫폼 내 솔루션의 보안성과 효율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김강산 엑스피어 대표는 “수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안전한 블록체인 기술을 다양한 콘텐츠 기업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보안 감사를 통한 신뢰도 확보로 인해 앞으로 엑스피어와 함께할 파트너사 기업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지수 수호 대표는 “블록체인 보안에 관심을 가지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엑스피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수호의 블록체인 취약점 자동 분석 솔루션인 오딘(ODIN)이 더 널리 쓰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