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더 샌드박스 "NFT 경매 수익금 전액 유니세프에 후원"
상태바
더 샌드박스 "NFT 경매 수익금 전액 유니세프에 후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17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사용자 제작 콘텐츠 게임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게임 내 가상 공간인 랜드(LAND) 경매를 진행하고 이를 통한 수익금을 유니세프에 전액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더 샌드박스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on Fungible Token, NFT) 거래 플랫폼 오픈씨(OpenSea)에서 랜드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랜드 경매는 한국 시간 오는 18일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며 더 샌드박스 게임 내 화폐인 샌드(SAND)로만 참여 가능하다. 경매에서 판매되는 랜드는 게임 내 144개의 작은 랜드가 합쳐진 대형 크기의 NFT다.

더 샌드박스는 랜드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의 암호화폐 펀드를 지원하기 위해 유니세프에 기부할 계획이다. 유니세프는 해당 후원금을 통해 전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오픈소스 기술 개발을 지원한다.

세바스찬 보르제(Sebastein Borget) 더 샌드박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유니세프 후원은 NFT 판매의 수익금을 통한 첫 후원 사례”라고 밝혔다.

세바스찬 리옹(Sebastien Lyon) 유니세프 프랑스 이사는 “유니세프는 암호화폐 펀드를 운영하는 최초의 UN기구”라며 “암호화폐와 NFT를 통해 유니세프 후원금을 지원하는 역사적인 순간”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