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7:19 (목)
오빗(AuBit), 프리웨이 토큰(FWT) 비트맥스 상장
상태바
오빗(AuBit), 프리웨이 토큰(FWT) 비트맥스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16 1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15일 오전 9시 EST에 FWT/USDT 거래쌍으로 프리웨이 토큰(FWT) 상장을 발표했다.

오빗(AuBit)은 세계 최고의 투자 상품의 총 수익을 높이기 위해 구축된 획기적인 새로운 자산 관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전통적인 금융과 최신 디지털 금융 및 디파이 기술을 결합하였다.

프리웨이 토큰은 오빗 프리웨이 플랫폼의 기본 유틸리티 토큰으로, 매출의 80%가 다시 에코시스템으로 재분배되어 사용자 계정당 자산량이 증가하여 총 리스크 조정 수익률을 높인다. 사용자가 오빗 제품을 보유할 때, 어느 곳에서나 해당 제품을 거래할 때마다 사용자의 자산 보유량이 증가한다.

오빗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활발한 거래가 더 높은 수익률로 이어질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뮬레이션에서 네트워크가 단 몇천명의 사용자만 있어도 '임계질량'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오빗은 180개 국가에서 사용자 채택을 촉진할 수 있는 기하급수적인 성장 수익을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투자자들을 위한 기관 수준의 경로를 도입할 것이다. 목표는 자산 관리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핀테크 모델을 구축하는 것이다.

오빗팀은 골드만 삭스, 크레디트 스위스, IBM, 구글과 같은 일류 금융기관과 기술 회사 출신의 베테랑들로 구성한다.

최근 포트폴리오 회사 캐나다 상장 종합 은행인 그린뱅크 캐피탈은 전체 FWT 공급의 4%에 대해 2년 동안 락업 거래를 마치고 조만간 캐나다 증권거래소(CSE)에 상장하기 위해 오빗과 제휴하고 미국 33개 주 전체 OTC 거래 시장에서 오빗 상품에 대한 거래을 확대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