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ICOC, 국내 최초 '국제 홀덤 컨퍼런스' 내년 10월 개최
상태바
ICOC, 국내 최초 '국제 홀덤 컨퍼런스' 내년 10월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09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영국 국제 기구 ICOC는 최근 젊은이들은 물론 나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홀덤 문화를 소재로 내년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제 홀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COC는 현재 대한민국 1위 홀덤 프렌차이즈 업체인 KMGM과 협력하여 내년 제1회 국제브레인스포츠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ICOC 설립자 스탠리 시걸은 "미국 라스베가스의 세계 최고의 홀덤 대회 주최 측인 WSOP와 포커스타즈도 한국에 초청하여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홀덤 문화가 한국에 잘 뿌리내리도록 해야한다"고 말했다. 

케빈 송 회장은 "내년 홀덤 컨퍼런스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1997년도 세계 2위를 거둔 세계적인 프로 포커 선수이다. 

KMGM 이도경 총괄이사는 "이번 행사는 ICOC 주최, (주)세븐아너스 주관으로 진행되며 사단법인 국제브레인스포츠 협회에서 추진하는 제1회 국제브레인스포츠 대회와도 연동된다"라며 "그동안 홀덤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이 큰 국제적인 주목을 받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포커에 대한 최근 대한민국의 인기는 상당히 고무적이며 전세계에서 포커를 인정하지 않는 유일한 대한민국이 서둘러 K 포커의 중심에 설때까지 아낌없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