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크립토닷컴, 호주 금융 서비스 라이선스 확보
상태바
크립토닷컴, 호주 금융 서비스 라이선스 확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03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카드그룹 회사 인수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홍콩에 본사를 둔 크립토닷컴은 더카드그룹(The Card Group Pty Ltd) 회사 인수를 통해 호주 금융 서비스 라이선스를 확보했다.

2일(현지시간) 발표에 따르면, 이 라이선스는 호주에 투자하기 위한 외국 기관의 제안을 검토하는 호주 외국인투자심사위원회(Foreign Investment Review Board)의 승인을 받았으며, 크립토닷컴이 현지 규제 체계 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암호화폐 교환, 결제 및 직불 카드를 제공하는 크립토닷컴은 최근 사용자가 앱을 통해 자신의 피아트 월렛에 통화를 직접 입금 할 수 있도록 하여 호주 달러 이체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 라이선스를 가지고 크립토닷컴은 앞으로 호주에서 직불 카드를 출시할 계획으로 전해졌다.

크리스 마스잘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세계의 암호화폐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우리가 운영하는 시장의 규제 프레임 워크 내에서 작업하는 것은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는 핵심 기둥이다"라고 언급했다.

지난달 말, 크립토닷컴은 몰타 금융 서비스 당국으로부터 결제 회사의 운영 방식과 그들이 제공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관리하는 두 가지 금융 라이선스에 대한 예비 승인을 받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