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9 17:44 (화)
'국내 홀덤펍 매장 가이드북' 아마존 통해 해외로 퍼진다
상태바
'국내 홀덤펍 매장 가이드북' 아마존 통해 해외로 퍼진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30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덤펍 디렉토리 2021년 코리아 버전' 영문판 출간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최근 대한민국 청년층 사이에서 홀덤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전국 홀덤펍들의 매장정보를 모은 '홀덤펍 디렉토리 2021년 코리아 버전'의 영문판이 미국 아마존을 통해 해외에 출판된다.

영국 ICOC 설립자 스탠리 시걸은 "미슐랭이 전세계 식당 가이드북을 매년 출간하는 것처럼 앞으로 영국 ICOC는 매년 한국의 전국 홀덤펍 매장 가이드북을 해외에 출시하여 K 포커가 홀덤문화의 리더가 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매년 대한민국의 급성장하는 홀덤포커 문화 성장이 아마존을 통해 전세계에 알려지고, WSOP는 물론 WPT 등 세계 최고의 홀덤포커 대회들도 관심있게 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1년 홀덤펍 디렉토리 책안에 전국의 홀덤바 매장 사진과 영업시간, 특장점 그리고 각 홀덤바 CEO의 비젼 등의 정보가 담긴다. 외국인들이 한국에 방문해도 쉽게 홀덤펍을 찾아갈수 있는 소중한 가이드북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 홀덤펍을 방문하여 각 매장을 신뢰있게 검토하는 국내 홀덤 전문가 그룹은 미귤랭가이드처럼 국내 홀덤 전문가 그룹들 중 비밀리에 선발된다. 

한글/영어 버전으로 나뉘며 한국에선 교보문고에서, 해외에선 아마존을 통해 유통하게 된다. 

한국의 홀덤펍들은 해외에 비해선 뿌리내린지 얼마 안되었지만, 앞으로 매년 출간되는 홀덤펍 디렉토리를 통해 한국의 역동적인 홀덤 문화를 전세계로 널리 알리게 될 전망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