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POSTECH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신설
상태바
POSTECH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신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11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블록체인 과정 - 블록체인 현업 CEO가 직접 연사로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포항공과대학교(이하, POSTECH) 정보통신대학원이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을 신설하여 오는 3월 6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하며, 블록체인의 기술적 이해를 기본으로 비즈니스적 응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운영위원회 홍원기(포스텍 교수) 위원장은 “POSTECH 교수들과 국내 블록체인 업계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가 직접 강의하는 만큼 블록체인이 기술적 이해뿐 아니라 블록체인을 활용한 신성장 동력 발굴 및 신사업 기회 창출을 위한 최적의 과정”이라고 언급했다.

본 과정에는 포스텍 홍원기 교수, 두나무 람다256 박재현 연구소장, 체인투비 장민 대표, 헤베 정하원 대표, 아이콘루프 김종협 대표, 디블락 오현석 대표, 해시드 김서준 대표, 언체인 이홍규 대표, 씨큐티캐피탈 문창훈 대표, 코인원 차명훈 대표, 국회입법조사처 신용우 입법조사관이 강사로 참여하여 수강자의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팅을 돕는다.

블록체인의 원리 및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타 과정과 달리,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1기 지원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다. 수료자의 경우 POSTECH 총장 명의 수료증을 수여받고,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지원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POSTECH Blockchain Executive Program 공식 웹사이트에서(blockchain.postech.ac.kr)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