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1:25 (금)
모티브(MOTIV), 쟁글(Xangle)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모티브(MOTIV), 쟁글(Xangle)과 파트너십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13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교육 및 인사채용 플랫폼 모티브 프로토콜(MOTIV Protocol)이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Xangle)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모티브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교육 및 인사채용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이념에 상응하여 보안성과 정보의 정합성을 보장하며,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공지능을 활용해 맞춤 교육 및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쟁글은 코인 프로젝트로부터 정보를 수집해 기업 정보와 공시 정보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Bithumb, Coinone, OKEx global(중국) 등 국내외 55개 이상의 주요 디지털 자산 거래소 및 관련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300개 이상의 주요 토큰 프로젝트와 직접 연결되어 정보를 제공받아 정보의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모티브 프로토콜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쟁글에서 모티브 프로토콜의 정보를 공시한다. 투자자는 공시를 통해 블록체인상의 토큰 정보뿐만 아니라 오프체인 정보에 해당하는 조직, 파트너십 등의 기업 정보를 보다 상세히 알 수 있다. 

모티브 프로토콜 관계자는 “쟁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일반 투자자 및 거래소에게 종합적인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라며, “이를 통해 교육 및 인사채용 시장에 신뢰 및 투명성 제고에 기여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티브는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최초 상장했다. 이 상장을 통해 코인원 거래소에서 MOV 토큰을 원화로 사고 팔 수 있게 됐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