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3:35 (일)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 제이제인과 포인트 연동 계약 체결
상태바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 제이제인과 포인트 연동 계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12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프리미엄 골프웨어 전문기업 제이제인(대표이사 하지현)과 지난 3일 마일리지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제이제인은 현직 모델이 대표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면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이미 일본 골프웨어 시장에서 먼저 각광을 받았다. 현재는 다수의 KLPGA 소속 프로골퍼와 방송인, 모델들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활발히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계약은 제이제인의 멤버십 포인트와 마일벌스의 MVP(MileVerse-Point)를 상호 연동함으로써 마일벌스가 추구하는 기업의 마일리지와 MVP가 함께 성장해 갈 수 있는 선순환 구조의 마일리지 유통체계를 시작하게 되었다는데 그 의의가 크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이번 제이제인과의 마일리지 연동 이후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실생활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현재 협의가 진행중인 기업들도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서비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일벌스는 현재 프로토타입 앱을 Google Play Store와 Apple AppStore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11월 중 정식 버전 런칭을 앞두고 있다. 마일벌스 앱을 통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일리지로 전액 결제할 수 있으며, 기프티콘 구매도 이용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