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5 15:32 (수)
리플 CEO 브래드갈링하우스, 웨이브파이낸셜 컨퍼런스서 기조연설
상태바
리플 CEO 브래드갈링하우스, 웨이브파이낸셜 컨퍼런스서 기조연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12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 리플(Ripple) CEO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의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를 비롯한 다른 업계 리더들과 함께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웨이브파이낸셜(Wave Financia)의 ‘디지털 자산 관점 시리즈 III(Digital Asset Perspective Series III)’의 온라인 콘퍼런스 '디지털 자산수익률의 위험성 고찰'은 12일(현지 시각) 열린다.

웨이브 파이낸셜 그룹은 "디지털 자산 관점 시리즈 III의 최종 발표자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컨퍼런스의 초점은 개인과 기관 모두 노출로 인한 최고의 수익을 추구하면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흥 산업의 일부인, 디지털 자산으로부터의 위험과 수익창출에 맞춰질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의 라인업 및 패널 토론은 ▲파생상품: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 비트닷컴앤쿠퍼(Bit.com and Copper) 패널리스트 ▲지분: 크라켄(Kraken), 에이브(Aave), 타비스 디지털(Tavis Digital)의 패널리스트 ▲대출: 제네시스글로벌(Genesis Global), 비트코(BitGo), 코인데스크(CoinDesk)의 패널리스트 ▲수익 창출: 재퍼(Zapper), 반브리지(Barnbridge), 4차 혁명 자산(Fourth Revolution Capital)의 패널리스트이다.

웨이브 파이낸셜의 디지털 자산 관점 시리즈는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자산 생태계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전통시장 투자자와 전문가들에게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시리즈의 각 행사는 온라인으로 개최되어 전 세계 참가자들이 참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지머(David Siemer) 웨이브 파이낸셜 CEO는 “마이크로 스트래티지의 마이클 세일러와 함께 리플의 브래드 가르링하우스가 참여해 기조연설을 하는 등 12일 열리는 이달 온라인 콘퍼런스의 라인업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강력하다"며 “디지털 자산 관점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고객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디지털 자산 채택과 투자를 촉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이브파이낸셜 컨퍼런스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을 거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