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1 (목)

생명 연장 기업 디파이타임, 홍성택 대장 로체 남벽 등반 공식 후원
상태바
생명 연장 기업 디파이타임, 홍성택 대장 로체 남벽 등반 공식 후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09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화 치료하는 최초 바이오기술 코인 ‘텔로미어코인’
Defytime CEO인 조나단 그린우드와 로체남벽 원정대의 홍성택 대장이 지난해 12월 3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에서 2019년 로체 남벽 등반을 위한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노화를 치료하는 Defytime이 텔로미어 코인 TXY의 공식 론칭을 앞두고 Defytime CEO인 조나단 그린우드(Jonathan Greenwood )와 로체남벽 원정대의 홍성택 대장이 지난해 12월 3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에서 2019년 로체 남벽 등반을 위한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로체 남벽(8,516m)은 베이스캠프에서 정상까지 3,300m 전 구간이 수직 빙벽으로 이루어진 히말라야 3대 난벽중 하나로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완등 된 적이 없는 미지의 영역이다. 2019년 3월 12일 시작 될 이번 로체 남벽 등반 프로젝트는 디파이타임이 주후원사로써 탐험 시작부터 정상 공격까지 전 과정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하여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2019년 방영할 계획이다.

디파이타임의 대표 조나단 그린우드는 “정상을 향한 산악인의 새로운 등반 루트의 개발과 도전은 노화 치료를 향한 디파이타임의 도전과 흡사하다. 성공 전까진 아무도 쳐다보지 않는다. 거듭된 실패에도 포기를 모르는 홍성택 대장의 그 도전에 함께 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디파이타임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미국과 뉴질랜드에서 R&D및 제품개발, 생산을 진행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텔로미어 과학의 선구자이자 최고 권위자 중 하나인 미국 분자생물학자 빌 앤드류스 박사(Dr. Bill Andrews)와 그가 운영 중인 Sierra Sciences 함께 노화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기술을 연구 중에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