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FTX, 상위종목 비트코인 페어 출시
상태바
FTX, 상위종목 비트코인 페어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30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29일(현지시각) 발표된 바에 따르면 거래소 사용자들은 이제 FTX가 ‘최초’ 상품이라고 부르는 플랫폼의 소수주식을 통해 12개 이상의 지분과 암호화폐 쌍에 대한 거래를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다.

추가 증가는 사용자가 토큰으로 대표되는 테슬라(Tesla), 애플(Apple), 아마존(Amazon)과 같은 고수요 종목을 비트코인(BTC, +1.46%), 스테이블코인(Stablecoin) 등과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샘 뱅크만프리드(Sam Bankman-Fried) FTX 대표는 "이러한 제품들은 자산이 디지털화되고 트레이더들이 시장에 대한 믿음을 표현할 수 있는 무한한 창조적 잠재력을 갖는 강력한 미래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코인데스크(CoinDesk)에 "유동성을 촉진하기 위해 토큰은 1주분의 1을 차지하며 이는 트레이더들이 원한다면 한 번에 주식의 절반을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 오퍼링은 자본시장 솔루션 제공업체 디지털자산 AG(Digital Assets AG) 및 투자회사 CM에쿼티(CM Equity)와 제휴하여 진행되고 있다.

뱅크만프리드는 "이러한 소액주식은 오늘날의 트레이더들이 산업과 분야에 걸쳐 있다는 현실을 반영하고 있으며 그들의 관심과 사고방식에 완전히 부합하는 거래기회를 원한다"고 말했다.

미국과 FTX의 다른 제한된 관할구역의 거래자들은 그 상품들을 거래할 자격이 없을 것이다.

또한 29일(현지시각) FTX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HXRO와 손잡고 옵션 거래 세계 소매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인 틱스윅스(TixWi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