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김유주 파이낸스투데이 신임 회장 취임 "종합 미디어 역할 충실할 것"
상태바
김유주 파이낸스투데이 신임 회장 취임 "종합 미디어 역할 충실할 것"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2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주 파이낸스투데이 신임 회장
김유주 파이낸스투데이 신임 회장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김유주 닉스 대표가 파이낸스투데이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22일 파이낸스투데이는 서울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김유주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취임식은 당초 유명호텔에서 각계 인사들을 초대하기로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본사에서 약식으로 진행됐다. 자리에는 인세영 파이낸스투데이 발행인을 비롯한 신문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임 김유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08년 창립된 이래 국내 경제전반을 아우르는 경제신문으로 자리매김하면서 13년간 경제전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폭넓게 전달해 온 파이낸스투데이 신문에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신문사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파이낸스투데이가 기존의 경제분야는 물론, 신사업으로 연예와 방송, 그리고 스포츠를 아우를 수 있는 종합 미디어로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미디어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도, 대중에게 바짝 다가갈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등의 사업분야도 육성 발전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유주 신임 회장은 현재 블록체인 및 IT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닉스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업계에서 그는 미디어와 IT분야,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아우르는 실력자로 평가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