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37 (화)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코인원 거래소 상장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코인원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1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MileVerse)가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20일 상장했다. 

마일벌스의 MVC 토큰은 마일벌스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사용자들은 마일벌스 플랫폼 내에서 MVC를 MVP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MVC는 총 30억 개 한정수량으로 발행된다. 

마일벌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바코드/QR코드를 활용하여 POS 연동을 통한 마일리지 전액 결제, 유효기간 제거 등 마일리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유효기간 제약 없이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마일벌스의 기능은 대표 애플리케이션 ‘MIVERSE’에서 구현된다. ‘MIVERSE’는 마일리지 교환 기능, 기프티콘 구매, 가맹점 정산 기능 등을 제공하는 마일벌스의 마일리지 결제 앱이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마일벌스가 국내 유명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코인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마일벌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MVC 토큰 유동성 공급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지난 21일  KSNET과 POS 기기를 통한 마일리지(포인트) 결제 계약을 체결했다. 마일벌스는 KSNET에서 제공하는 POS와 연동함으로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고객이 마일벌스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손쉽게 마일리지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