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스타이노베이션 홀딩스, 올인원 금융서비스 '로이 로이' 론칭
상태바
스타이노베이션 홀딩스, 올인원 금융서비스 '로이 로이' 론칭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0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스타이노베이션 베트남 법인과 스타이노베이션 캄보디아 법인이 신개념 통합 금융서비스 브랜드 '로이 로이'를 론칭했다.

스타이노베이션 홀딩스는 "베트남과 캄보디아에서 금융거래서비스 사업을 전개하면서 은행과 연동된 bit5국제거래소를 통한 소액거래 서비스 및 외환 송금 환전업무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Bit5 국제거래소와 베트남 메이져 V-은행과의 계좌연동으로 베트남 동화(VND)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비트클래식(BTS) 등 여러 코인을 편리하게 사고팔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달 중 캄보디아의 B-은행과도 정식 계좌연동하기로 결정됐다. 관계자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베트남·캄보디아 은행 가상계좌가 연이어 오픈 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협의회 이사 반씨는 “Bit5 국제거래소가 이러한 신개념 통합 금융서비스를 시작하며 베트남 캄보디아의 젊은 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또한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면서 그로 인해 Bit5 국제거래소에 일반 회원들의 가입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안희섭 대표는 “스타이노베이션홀딩스가 정부 공식 허가를 받아 금융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암호화폐 거래소 기반의 소액금융서비스, 해외 송금 및 환전서비스를 한 곳에서 해결하는 신개념 통합 금융서비스가 도입함으로써 기업이나 일반 국민들에게 실용적이고 친숙하게 암호화폐를 확산시킬 수 있다”면서 “앞으로 동남아 암호화폐 시장을 선점하고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