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8:09 (금)
블록체인 기반 VR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블록체인게임얼라이언스' 합류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VR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블록체인게임얼라이언스' 합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1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블록체인 기반 VR(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는 블록체인게임얼라이언스(BGA)에 합류했다고 19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O2O)를 가능케하며, 유저들이 가상현실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춘다.

2019년에 설립된 BGA는 게임 산업 내에서 블록체인을 홍보하는 조직이다. BGA의 목표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인식을 확산해 게임을 중심으로 강력한 커뮤니티를 만들고 블록체인 게임 구축 및 게임 플레이의 새로운 방식의 연구를 육성 및 장려한다. 

BGA에는 MakerDAO, Matic Network, AMD, ConsenSys, Enjin, Ubisoft, Animoca Brands 등 약 90여 개의 회원사가 있으며, 디비전 네트워크는 이번 합류를 통해 BGA 회원사들과 블록체인 게임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블록체인 게임 구축 및 게임 플레이의 새로운 방식을 함께 연구해 나갈 전망이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BGA에 합류하게 되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 디비전 네트워크는 BGA 회원사들과 소통하며 블록체인 게임 산업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4차 산업혁명 비대면(언택트) 기술을 활용해 가상공간에서 진행되는 전시회·콘퍼런스 등의 MICE 행사를 기획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