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6:56 (화)
아카마이, 디지털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도입
상태바
아카마이, 디지털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도입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19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 사이트 디펜더·봇 매니저 프리미어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을 제공하는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이경준)가 디지털자산거래소 에이프로빗(대표 김병준)에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코나 사이트 디펜더(Kona Site Defender, KSD)’와 ‘봇 매니저 프리미어(Bot Manager Premier)’를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6월 설립된 에이프로빗은 주요 가상화폐 기업의 보안 솔루션 도입 사례를 참고해 자사 홈페이지에 아카마이 보안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에이프로빗에 도입된 아카마이 KSD와 봇 매니저 프리미어는 전 세계의 아카마이 클라우드 엣지(Edge) 서버 30만 대로 구성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솔루션이다.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통해 공격자에게 더욱 가깝고 엔드유저로부터는 멀리 떨어진 엣지에서 보안을 제공한다. 

김병준 에이프로빗 대표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신생 암호화폐 거래소인 에이프로빗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였다”라며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웹 공격으로부터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해 에이프로빗이 안전한 거래소로서 신뢰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도균 아카마이코리아 웹 사업부 본부장은 “이미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며, “아카마이는 고도화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으로 에이프로빗을 포함한 암호화폐 고객이 가상 거래 본연의 기능인 거래 시스템에 집중하고 더욱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