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11:19 (수)
판테온X 트레이딩 마켓에 '빌리빗 AI 트레이딩 봇' 투입… 양사 시너지 효과 기대
상태바
판테온X 트레이딩 마켓에 '빌리빗 AI 트레이딩 봇' 투입… 양사 시너지 효과 기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테온X-빌리빗,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크립토 펀드 플랫폼 판테온X(PantheonX)는 AI 기반 크립토파이낸스 운용회사 빌리빗(Bilibit)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판테온X는 크립토 트레이딩 전략 마켓 플레이스와 지식 네크워크 및 인공 지능으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빌리빗은 판테온X이 운영하는 트레이딩 전략 마켓플레이스에 자사의 AI(Artificial intelligence) 기반 알고리즘 트레이딩 봇을 제공하게 된다.

빌리빗은 블록체인 기반의 종합 IT 및 암호화폐 기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암호화폐 예치 및 담보대출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한다. 사용자는 보유중인 암호화폐를 빌리빗에 담보로 맡기고 스테이블 코인을 대출받을 수 있으며, 지정된 암호화폐를 알정기간 스테이킹 하면 약정된 순익도 지급받을 수 있다.

빌리빗은 4조원 이상의 예치금을 보유한 중국 디지털 자산 대출서비스 플랫폼 중국 바벨파이낸스(Babel Finance)를 비롯 홍콩과 대만의 전통 금융기업, 크립토 파이낸스 기업들과 글로벌 파트너십 관계 이어오고 있다.

장민 빌리빗 대표는 포스텍에서 컴퓨터공학과 학부를 졸업하고, 동 대학 뉴럴네트워크 분야에서 석사 학위, 기계학습과 인공지능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편, 판테온X는 "빌리빗을 비롯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블록체인을 이용한 탈중앙화 금융(Decentralized Finance) 서비스를 통해 고객 자산을 증대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의 활용 가능성을 모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