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OKEx, Skew 데이터 플랫폼에 실시간 ETH 대시보드 추가
상태바
OKEx, Skew 데이터 플랫폼에 실시간 ETH 대시보드 추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08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Ex-sKEW, 파트너십 확대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현물 및 선물 전문 거래소인 오케이엑스(OKEx)는 스큐(Skew)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ETH 선물과 무기한 스왑 및 옵션 거래량 등 오케이엑스에서 이더(Ether) 트레이딩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두 번째로 플랫폼에 추가할 예정이다.

최근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이 각광받으면서 거래자를 위한 신뢰성 있는 데이터의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스큐는 틈새시장을 겨냥해 파생상품 트레이딩에 초점을 맞추고 대표적인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신뢰성 있는 기관으로 유명해졌으며 블룸버그 등 세계적 금융언론에서도 언급되고 있다.

5월 OKEx는 비트코인 거래소 가운데 최초로 스큐와 함께 실시간 BTC 대시보드를 제공하며 비트코인 파생상품 트레이딩 데이터에 대한 투명성을 강화했다. 스큐와의 파트너십은 그동안 계속 강화됐으며 BTS 선물 미결제약정 등 트레이더용 첨단 차트, BTC 무기한 스왑 가격 대비 현물 가격 등 데이터 제공 범위가 확대됐다. 이번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오케이엑스는 Ether 파생상품 시장에 대해서도 다른 암호화폐와 동일한 심층 분석 및 투명성을 제공하게 된다.

레닉스 라이(Lennix Lai) OKEx 금융시장부문장은 “가장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트레이딩 데이터 제공 업체인 Skew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 양측은 앞으로 업계 투명성 강화를 위해 동일한 가치를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회사의 비트코인 대시보드와 함께 보다 복잡한 형태의 각종 분석 차트가 더해지면서 앞으로 차트들이 복잡성만 드러내지 않고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심층 가이드를 발행할 것이다. 이를 통해 정교한 트레이더들이 Ether 시장에서 정보를 이해하고 트레이딩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뒷받침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레닉스 라이 금융시장부문장과 쿠엔틴 이슬리(Quentin Issele) OKEx 금융시장부문 팀장은 8일 이매뉴얼 고(Emmanuel Goh) Skew CEO와 함께 Ether 파생상품 가이드를 비롯한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