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블록체인 한자리에 볼 수 있는 콘퍼런스 열린다
상태바
블록체인 한자리에 볼 수 있는 콘퍼런스 열린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03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6일까지 베이징에서 블록체인 스타트업 대상으로 진행
중국 베이징에서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13~16일까지 다양한 콘퍼런스가 진행된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한국? 코인인(Coinin)과 블록테크놀로지가 주최하는 콘퍼런스가 오는 중국 베이징에서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블록체인 주제로 스타트업을 하는 업체 대상으로 콘퍼런스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콘퍼런스는 파이낸싱, 코인상장, 프로젝트 커뮤니티를 원스톱으로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고 올해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 장이 될 것이다는 게 관계자의 말이다.

코인인은 한-중 공동투자로 만들어진 국내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이며 국내 최초 커뮤니티 인터뷰 시리즈 , 밋업과 콘퍼런스 행사 주최, 한-중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리소스를 통합해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및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중국의 탑 미디어인 중국 블록테크(BlockTech), 대만 블록타임즈(Blocktimes), 동남아 비케스트(BeeCast)와 협력해 글로벌 매칭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4일간 진행되며 행사 첫날인 13일은 전 세계에서 온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환경 만찬회가 진행될 계획이다. 14일에는 중국 톱 투자회사와 거래소, 중국 마이닝, 미디어 등 블록체인 관련 종사자, 블록체인 기술 프로젝트 등 관계자, 한국과 일본, 대만, 동남아 등 지역에 있는 관련 프로젝트 관계자가 참가해 콘퍼런스 만찬회를 진행한다.

15일에는 투자기관과 밋업 행사를 위한 만찬회가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 마지막날인 16일에는 블록체인 관련 기관과 관계자들을 위한 환송식사가 열릴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에게는 왕복 항공권, 베이징 호텔숙박비(3일), 환영 만찬회, 콘퍼런스 만찬회, 투자기관 교류 만찬회, 식사 및 부대비용(3일), 전용 차량비, 로드쇼 참가비, 통역비, 시설 대관 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1인 당 800만원이며 인원이 추가될 경우 1인당 300만원이고 추가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10? 3306 4218로 하면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