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5:13 (월)
MCS, 썬(SUN) 선물계약 출시 기념 'TOP 트레이딩 이벤트' 개최
상태바
MCS, 썬(SUN) 선물계약 출시 기념 'TOP 트레이딩 이벤트'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MyCoinStory)는 트론 디파이 썬(SUN) 선물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MCS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에 출시된 썬 디파이(DeFi, 탈 중앙화 금융) 프로젝트는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트론(TRON) 창시자 저스틴 썬(Justin Sun)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완전한 탈중앙화 세상을 꿈꾸는 썬(SUN) 프로젝트는 오픈소스 스마트컨트렉트로 구현되었으며 100% 썬(SUN) 커뮤니티에 의해 운영된다. 추후 탈중앙화 대출, 보험, 유동성 공급 및 스테이블 코인 등에 실험될 예정이다.

MCS는 썬(SUN) 선물계약 출시를 기념하여 9월 2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썬(SUN) 선물계약 거래량으로 경쟁하는 총상금 1,000 썬(SUN)의 TOP 트레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썬(SUN) 선물계약 거래 수량이 가장 많은 상위 5명 트레이더에게 총 상금 1,000 썬(SUN)을 차등 분배할 예정이다.

MCS 관계자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 MCS는 앞으로도 트레이더들이 원하는 다양한 암호화폐의 파생상품을 빠른 속도로 계속 출시해 나가 건전한 암호화폐 트레이딩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클레이튼(KLAY) 선물계약과 썬(SUN) 선물계약을 출시한 MCS는 일주일 전 대비 방문 트래픽이 50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