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FTB(Free Tool Box)코인, 암호화폐 시장 입지 확대 '잰걸음'
상태바
FTB(Free Tool Box)코인, 암호화폐 시장 입지 확대 '잰걸음'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15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상장 2주만에 거래소 순위권 10위 안에 들며 관심을 받았던 FTB그룹(Free Tool Box·회장 이연우)의 FTB코인이 글로벌 무대를 향한 잰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암호화폐 정보 제공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FTB코인은 15일 기준 전세계 암호화폐 순위 772위를 기록했다. 이 사이트에는 2,000개 이상의 전세계 암호화폐가 등록되어 있다.

FTB코인의 시가총액은 3,564,486달러이며 총공급 50억 FTB 중 2억4천여 FTB가 유통 공급됐다. 현재는 0.014782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FTB(Free Tool Box)는 단어 그대로 무료 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사업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FTB코인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사용되는 ERC20 코인으로, FTBD로 교환 할 수 있으며 교환시 언제든지 FTB를 현금화 할 수 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다양한 보상 정책을 수립하여 FTBD와 함께 또는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참가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격려 할 수 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자하는 FTB 보유자는 투자 가치에 맞는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면 된다.

FTB그룹 이연우 회장은 FTB만의 강점에 대해 "대부분의 프로젝트들은 BM(비즈니스 모델)이 뚜렷하지 않았다. FTB에는 여러 크립토 프로젝트들이 있다"라며 "트레이딩 알고리즘과 수많은 기간동안 쌓아놓은 수익 결과들이 있으며 이 부분에 가장 특화된 팀들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과 영업력, 그리고 이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조직이라는 점에서 다른 팀과 차별화되어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