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0 (금)

디비전 네트워크서 매틱 토큰 거래 가능해졌다… 양사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디비전 네트워크서 매틱 토큰 거래 가능해졌다… 양사 파트너십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10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확장성 솔루션 매틱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는 앞으로 디비전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MATIC 토큰을 사용하여 P2P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디비전 네트워크는 가상현실에서 진행되는 EXPO 행사기간 동안 매틱 네트워크에 광고 캠페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매틱 네트워크는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디비전 엄정현 대표는 “디비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4차 산업혁명 비대면(언택트) 기술을 활용한 전시회·컨퍼런스 등 MICE 행사를 기획 중이다”라며, “앞으로 매틱 네트워크와 기술 및 마케팅 측면에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 다양한 산업분야에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O2O)를 가능케하며, 유저들이 가상현실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유저들이 상호 연결되는 새로운 가상현실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 매틱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확장성을 위해 사이드체인(Sidechain)을 활용한 레이어 2(Layer 2) 확장성 솔루션으로, 이더리움의 사이드체인과 플라즈마 프레임 워크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확장성을 개선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